개인 장기렌트 문의입니다

장기렌트를 고려하시는 것 같아서 잘 선택하신 것 같습니다. 현재 자차를 하나 소유하고 계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정리를 하시고 장기렌트를 고려하고 계신다는데, 개인프리워크아웃 중이라 롯데렌트쪽으로 문의를 해보셨는데 안된다고 하셨군요. 납입유예 6회 중 6회를 현재 정상 납부하고 있으며, 5회까지는 이미 납부하셨다고 하셨습니다. Kcb에서는 497이, 나이스에서는 633이 나오신다고 하셨는데, 같은 결과가 나온다면 다른 업체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기렌트를 원하시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혹시 현재 자차를 소유하고 계신데도 장기렌트를 고려하시는 이유가 있을까요? 장기렌트를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가 있으시다면 그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롯데렌트쪽에서 안된다고 하셨는데, 다른 렌터카 업체를 고려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른 업체에서는 장기렌트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 다른 렌터카 업체들도 검토해보셨는지 궁금합니다.

납입유예 6회 중 6회를 모두 정상 납부하고 있는 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정확한 납부 기록을 갖고 계신다면 다른 업체에서 장기렌트를 신청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Kcb와 나이스에서 나온 결과가 비슷하다면, 다른 업체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신용평가는 각각의 업체에서 독립적으로 이루어지므로 결과가 조금씩 다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업체들을 검토하고 비교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이유로 장기렌트를 고려하시는지, 어떤 차종이나 조건을 원하시는지 등에 대해 더 말씀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 맞다 근데 혹시 이거 아시나요? 같은 문제를 고민하시는 분이 또 계셔요. 여기를 누르시면 다른분이 해결한 더 자세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ubscribe To Our Newsletter

[mc4wp_form id="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