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가 이상해요 자꾸 무한 재부팅되고 켜지면블루스크린

컴퓨터 문제 해결에 대한 질문을 받아서 정말 고민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갑자기 블루스크린이 뜨고 무한 재부팅이 되는 상황은 정말 귀찮고 스트레스를 주는 일이죠. 복원을 시도하거나 램을 뽑아서 닦아보는 등의 방법을 시도했지만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서 답답하고 답답한 마음이 들 수밖에 없겠죠.

컴퓨터가 켜지면 갑자기 검은 화면이 되고 마우스가 렉걸린 듯이 움직이다가 블루스크린이 뜬다는 상황은 정말 답답하고 답답할 것 같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정말 화가 나고 답답할 수밖에 없겠죠. 하지만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런 문제들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블루스크린이 뜨면서 무한 재부팅이 되는 문제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램 문제나 하드웨어 문제, 드라이버 충돌 등이 그 원인일 수 있습니다. 램을 뽑아 닦아보신 것은 좋은 시도였습니다. 하지만 추가로 다른 램 슬롯에 교체해보거나 다른 램으로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또한, SATA선을 체크하신 것도 좋은 시도였습니다. 하지만 SATA선이나 다른 하드웨어 연결 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때로는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복원을 시도하신 것도 좋은 시도였습니다. 하지만 복원 이전의 상태로 시스템을 복구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복원 이전의 상태로 시스템을 복구하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드라이버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거나 이전 버전으로 롤백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드라이버 충돌로 인해 블루스크린이 뜨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컴퓨터 문제는 답답하고 스트레스를 주는 일이지만,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면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조금씩 시도해보세요.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함께 해결해나갈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힘내세요!

아.. 맞다 근데 혹시 이거 아시나요? 같은 문제를 고민하시는 분이 또 계셔요. 여기를 누르시면 다른분이 해결한 더 자세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ubscribe To Our Newsletter

[mc4wp_form id="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