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무응답 무조건 됨

발로란트 무응답 무반응 실행안됨 실행오류 해결

2023년 9월 6일 최신

근본적인 대책을 찾기위해 고민하던 결과 해결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에서 플레이 누르면 아무 반응 없다가 다시 라이언클라이언트 뜨는 현상을 가진 분들은 무조건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해결 가능합니다.

컨트롤 쉬프트 esc키 누르면 작업관리자가 뜨는데요.
작업 관리자에서 탭이나 메뉴보시면 시작프로그램이란 탭이 있습니다. 거기서 일단 진짜 ms껏만빼고 전부 사용안함으로 바꿉니다. 두번째 제어판가셔서 프로그램 삭제 메뉴가셔서 윈도우 시스템이 아닌 뭔가 보안에 관련된 느낌의 프로그램은 전부 삭제합니다. 뱅가드가 커널에서 작동해서 엥간한거 전부 해킹가능성있는 프로그램으로 취급합니다. v3 알약 이런거 지우란얘기가아니구요. nds 나 fasoo drm 애프터버너 cpu-z이런 뭔가 하드웨어를 모니터링할수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몇개지우고 재부팅해보고 하면서 문제프로그램을 찾아나가야합니다. 그런식으로 삭제 재부팅 발로실행 반복하면 즹상적으로 실행되는 시점이 발생합니다. 그럼 마지막 지웠던 프로그램이 문제인거죠. 뭔 프로그램이 문젠지 찾고 다시 작업관리자의 시작프로그램을 사용가능 으로 변경해주면서 시스템을 정상화시켜주면됩니다.
라이엇클라가 다시뜨는 문제는
하나분명히 말씀드릴수있는건 설치되어있는 프로그램 목록중 뱅가드와 충돌이 있는 프로그램이 분명하게 있다는겁니다.

즉 뱅가드와 충돌 프로그램을 삭제하시면 무조건 됩니다.

——————————————————————————————————

*2023 8월 20일 무조건 되는 버전 업데이트. – 따라하다 안되면 글 마지막에 있는걸로 하세요.

안되면 장을 지짐.

————————————————————————————————————–

후 검색에 검색을 해보니 무슨 fasoo를 지워라 어쩌고 저쩌고 ㅋㅋㅋ

발로란트 하고 싶은데 1년째 못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내가 무조건 되는 법을 알려드림.

애초에 실행하면 무응답이거나. 라이엇클라이언트가 다시뜨거나 모두 라이엇 뱅가드를 주옥 같이 만들었기 때문

잘보고 따라해라. 발로란트 설치하면 라이엇 클라랑 발로란트 바로가기가 있을거시여.

발로란트 바로가기는 상관없고 일단 라이엇 클라를 실행한다음 플레이 버튼 뜨는데 까지 진입해라.

플레이 버튼은 누르지 말고잉.

이상태서 오른쪽하단에 라이엇뱅가드가 떠있는거 우클릭해서 more를 누르고 언인스톨을 눌러라.

약 5초 후 플레이를 누르면 좌좐 게임화면에는 진입한다.

근데 여기서 뭔 에러뜨면서 튕길거시여 걱정하지말그라잉

겜 화면한번진입된거면 이제 무조건된다잉

이제 튕겼을때 다시 라이엇클라를 실행한다.

그리고 발로란트를고르면 지웠던 뱅가드가 다시 업데이트가되는데

이때 업뎃후 플레이가 활성화되있다. (뱅가드지우고 이후에 라이엇클라들가믄 pc껏다키라나옴 그러믄 안된다)

그래 이제 플레이를 누르고 진입하면 겜실행된다.

1년동안 뻘짓 하신분들 이걸로 다된다.

잘되믄 댓글로 땡큐 해주는거 잊지말구잉.

발로란트 무응답 해결 방법

  • 추가

일단 라이엇 클라이언트 실행 후 플레이 버튼 활성화 상태에서, 오른쪽 하단 라이엇 뱅가드 표시 우클릭 후 more 눌러서 uninstall 한 후 3초있다가 플레이 누르면 겜 진입하는거 까진 맞음. 그럼 van-83인가 뭔 오류 뜰꺼임. 여기서 확인 누르고 나오면 두가지 케이스가 있다.

첫째 바탕화면으로 나와지는 경우, 둘째 라이엇 클라이언트 화면이 그대로 떠있는 경우.

후자인 경우 플레이 버튼이 업데이트 버튼으로 변경되어 있을 것이고 업데이트를 누르면 업데이트가 되는데 이때 그 버튼을 계속 연속 클릭 해야된다. 누르면 멈춘다고 써있는데 무시하고 겁나 클릭하면 플레이 버튼이 활성화되고 게임에 진입됨.

전자인 경우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재 실행 해야하는데, 이 경우 업데이트 버튼이 활성화 되고 누르면 두가지 경우의 수가 생김.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 버튼이 활성화되는 경우 ( 이경우는 무조건 겜에 진입됨 )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 버튼이 비 활성화되는 경우 ( 재부팅하라고 나옴) 이 때는 재부팅 후 위에 처음부터 한번더 하면 결국 플레이 버튼 활성화로 뜨고 진입됨.

https://kin.naver.com/qna/detail.naver?d1id=2&dirId=204&docId=452683043

위 지식인에 누가 물어봤길래 해결한 김에 씀. 다른 해결책 보고 싶으면 위 지식인 가서 답변 봐봐요.

——————————————————————————————————————–

*2023년 8월 20일 업데이트 버전

첨에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 위에 글 쓴건데 이제는 무조건 됨 나도 이걸로 매번 실행함.

무응답 무반응 발로인들 가능하고, 라이엇 클라이언트 실행시 떠주기만 하면 준비물 끝.

  1. 라이엇클라이언트 실행 (이때 윈도우 작업표시줄 오른쪽 하단 라이엇뱅가드 떠있어야됨)
  2. 라이엇 클라이언트에서 발로란트 선택 후 플레이 버튼 활성화 상태 대기
  3. 오른쪽 하단 윈도우 작업표시줄의 라이엇 뱅가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4. more 옵션 클릭 후 uninstall 클릭 (이때 라이엇 클라이언트 플레이 버튼 활성화 된 화면은 그대로 떠있어야됨)
  5. 대충 언인스톨이 됬다 싶으면 play버튼 클릭
  6. 게임 무조건 진입됨 단 라이엇뱅가드 설치가 안된 상태라, 겜 진입 후 튕김 van-83어쩌고 오류
  7. 게임내 van-83오류 어쩌고 팝업 확인 클릭
  8. 바탕화면으로 나와지는데 여기서 약 10초 대기
  9. 10초 대기하면 라이엇클라이언트가 자동으로 실행 되고 플레이 버튼이 업데이트 버튼으로 변경되어 있음.
  10. (여기가 중요하다 – 여기서 부터 잘기억해라 )
  11.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기전 [플레이] 라는 글자가 있었던 영역에 마우스를 놓고 업데이트 버튼 클릭.
  12.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 이때 부터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업데이트 되는 중에도 그 영역 광클릭 (이유는 업데이트가 뱅가드를 설치하는 업데이트인데, 업데이트 완료후 놔두면 플레이 버튼이 비활성화 됨 그래서 그전에 광클릭하고 있으면 업데이트 끝나자마자 진입된다)
  13. 무조건 됨. ( 뭔 다른 충돌나는 플그램 찾고 자시고 포맷하고 하느니 걍 이렇게 실행하면 된다 )

2 thoughts on “발로란트 무응답 무조건 됨

  1. 알려주신대로 해서 잘쓰다가 몇일전부터 접속은 잘되는데 VAN57이 오류나면서 안되네요ㅜㅜ다른방법이있을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ubscribe To Our Newsletter

[mc4wp_form id="69"]